AION 2 COMMUNITY

미터기를 옆모니터에키면 렉없고 게임화면에띄우면 렉생기는거...

이름이무었이오 조회 5 댓글 0 182.212

나만그런가요.? 듀얼모니터 옆에놓고쓰면 괜찮은데

게임화면안에 고정해두고쓰면 무조껀 버벅거리네요

사양이 낮은편이아닌데 7800X3D 7800XT 32G 이렇게쓰는데…

전체 댓글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