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ION 2 COMMUNITY

잘쓰고있어요 글씨크기 좀만 더 크게해주세여

빠른사자-6777 조회 5 댓글 0 59.12

a2를 계속쓰던거 글씨크기때문인데

잉터기적응해서 잘쓰고는있는데 글씨크기가 너무아쉽네여 

 

몇일전엔 좀갠찮았던거같은데 지금 아주크게보다 1.5배 더 키워서 아주매우크게 좀 부탁드려요ㅠㅠ

전체 댓글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