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ION 2 COMMUNITY

저장된 로그파일을 다시 보는 방법은 사라진건가요?

작은고양이-0127 조회 7 댓글 0 121.67

예전엔 미터기에서 열기버튼 클릭하면 기존에 저장된 로그파일을 불러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지금보니까 해당 기능을 찾을 수 없는데 없어진건가요?

 

로그 파일 저장은 여전히 되는거 같은데 이걸 불러와서 확인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

전체 댓글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