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ION 2 COMMUNITY

오드 얼마나 남았은지표시 뜨면 좋겠는대

붉은늑대-2783 조회 3 댓글 0 211.57

어짜피 남은횟수는 2주뒤에 사라지니까 상관없어도

 

오드풀충은 있으면 좋을거같긴한뎅

전체 댓글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